BROADBAND SOLUTION ARS

      이벤트 운영시 필요에 의한 다양한 방법으로 운영/지원이 가능






      ARS Solution
      이벤트 운영시 필요에 의한 다양한 방법으로 운영/지원이 가능



      넷도어 ARS는 IP기반의 자동응답 시스템을 지원하여 상담원에게 콜을 분배해주는 방식과, 상담원 없이 음원을 송출하여 문항의 결과치를 받는 기능도 가능합니다.





      NETDOOR ARS Solution
      서비스는 구축과 운영에 필요한 모든것을 제공합니다.



      *일부 서비스는 요청사항에 따라 비용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서버 회선 및 임대



      ARS 개발



      통계 및 관리시스템 제공



      번호 제공



      SMS 연동



      음성 녹취기능



      성우 멘트녹음



      TTS ( 연결음 ) 연동





      · ARS Solution 활용예시 ·


      콜센터 활용

      처음 콜센터를 구축하는 소규모 콜센터의 경우 내부 교환기 구축없이 전화기만으로도 고객센터 구축이 가능합니다.
      예 ) 신규 콜센터 구축 / 단기간 콜센터 운영 / 이동이 잦은 소규모 콜센터


      이벤트 / VMS 활용

      처음 콜센터를 구축하는 소규모 콜센터의 경우 내부 교환기 구축없이 전화기만으로도 고객센터 구축이 가능합니다.
      예 ) 신규 콜센터 구축 / 단기간 콜센터 운영 / 이동이 잦은 소규모 콜센터


      리서치 (설문조사) 활용

      객관식, 음성주관식 등 다양한 종류의 설문조사가 가능하며, 광범위한 지역조사에 유리합니다. 필요한 요구사항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조사설계가 가능하며, 비교적 저비용으로 심층설문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예 ) 투표시스템 / 의견조사가 필요한 리서치 기관 / 콜센터 안내받은 고객에게 만족도 조사


      ARS 오디션 솔루션 활용

      ARS시스템에 전화를 걸어서 노래를 부르게 하여, 저장된 음원으로 사전심사를 통하여 오디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 ) 이벤트성으로 ARS를 통한 노래자랑 진행


      이용요금 안내

      ARS 솔루션 이용안내는 고객센터 및 문의게시판을 통한 상담요청을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도입절차
      서비스를 도입하기까지 어떤 절차를 거칠까요.





      • 01

        고객

        문의상담

        문의상담 -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으로 문의접수를 합니다.
      • 02

        넷도어

        초기컨설팅

        기능과 이용자 업무상황 / 환경 등에 대해서
        콜센터 구축에 필요한 컨설팅 제공해 드립니다.
      • 03

        고객

        고객정보 제공

        상담원 및 회선 수, 콜센터 정보 등
        사용환경을 위한 정보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 04

        넷도어

        사용환경 설정 및 셋팅

        필요한 환경에 맞는 솔루션 설정 및 셋팅합니다.
      • 05

        고객

        서비스 이용

        콜센터 솔루션을 직접 이용하고,
        개선사항에 대해서 논의합니다.
      • 06

        넷도어

        사후관리

        시스템 안정을 위한 사후 관리 및 기술지원을 통해,
        기업의 원활한 업무환경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