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ADBAND SOLUTION CRM

      구축비용 절감! 표준화된 업무프로세스 적용으로 효율적인 고객관리!






      CRM Solution
      구축비용 절감! 표준화된 업무프로세스 적용으로 효율적인 고객관리!



      넷도어의 CRM Solution은 구축비용을 기존보다 70% 이하로 절감할 수 있으며,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제공하여 고객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 하실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기업은 CRM 도입을 통해 매출, 수익률, 고객만족도를 증가 시키고
      영업비용, 영업주기, 서비스비용 등은 감소하는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CRM MAP






      고객관리의 성공적인 해답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구축비용 절감! 표준화된 업무프로세스 적용으로 효율적인 고객관리!



      고객이 없으면 기업도 존재할수 없습니다
      회사 수익창출의 근원인 고객을 위한 기업의 이념은 이제 모든 기업의 핵심사안이 되었고,
      얼마나 효율적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가에 따라 수익 창출의 성공여부가 달려있습니다.
      기존의 업무중심 프로세스를 고객중심 프로세스로 변화 시켜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도입절차
      서비스를 도입하기까지 어떤 절차를 거칠까요.





      • 01

        고객

        문의상담

        문의상담 -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으로 문의접수를 합니다.
      • 02

        넷도어

        초기컨설팅

        기능과 이용자 업무상황 / 환경 등에 대해서
        콜센터 구축에 필요한 컨설팅 제공해 드립니다.
      • 03

        고객

        고객정보 제공

        상담원 및 회선 수, 콜센터 정보 등
        사용환경을 위한 정보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 04

        넷도어

        사용환경 설정 및 셋팅

        필요한 환경에 맞는 솔루션 설정 및 셋팅합니다.
      • 05

        고객

        서비스 이용

        콜센터 솔루션을 직접 이용하고,
        개선사항에 대해서 논의합니다.
      • 06

        넷도어

        사후관리

        시스템 안정을 위한 사후 관리 및 기술지원을 통해,
        기업의 원활한 업무환경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