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ADBAND SOLUTION IPCC

      콜센터를 위한 최적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IPCC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컨택센터 구축, 아직도 고민이십니까?
      새로운 차원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류션 기반의 컨택센터를 경험하세요.
      원하는 기능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넷도어의 IPCC 솔루션은 IP-PBX 기반의 CTI 기능, IP 녹취, Click to Call (클릭 투 콜), ACS, 인바운드 시스템, IVR, VMS, CRM, Web FAX 등 컨택센터에 최적화된 기능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필요한 기능만을 원하는대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하고 빠른 클라우드 기반 최상의 환경인 컨택센터 입니다.

      Function



      넷도어 IPCC 솔루션을 만나시면, 필요한 기능만을 언제든지 원하는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장기능은 고객사의 업무에 맞추어, 실무에 맞는 솔루션으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 기본기능 ·


      · 확장기능 ·


      Voice Recording

      넷도어 회선 사용시 HD수준의 초고음질 레코딩 기능을 제공


      자동 통화기능 (PDS)

      자동 다이얼링 및 상담원 연결 시스템. 아웃바운드 영업에 영업력 강화

      관리자 통합관리 시스템

      녹취파일 관리, 일/월별 회원관리, 상담원/회선별 다양한 통계기능, 실시간 요금관리 등


      Click to Call (클릭투콜)

      모니터의 다이얼로 전화단말기 기능 제어, 번호입력, 통화, 끊기 등 마우스 하나로 제어가능


      다양한 라우팅

      상담원의 통화 현황 및 그룹 내 상담현황, 대기 고객 현황 모니터링


      Web Fax (웹팩스)

      팩스기기 없이 PC와 스마트폰으로 팩스를 송/수신, 상담원별 가상팩스 부여


      개인 모니터링 기능

      상담원 본인의 통화현황 및 개인녹취 청취 가능


      MR (자동응답시스템)

      입력정보에 따른 시나리오 진행, DNS에 따른 시나리오 분기 가능




      서비스 도입절차
      서비스를 도입하기까지 어떤 절차를 거칠까요.





      • 01

        고객

        문의상담

        문의상담 -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으로 문의접수를 합니다.
      • 02

        넷도어

        초기컨설팅

        기능과 이용자 업무상황 / 환경 등에 대해서
        콜센터 구축에 필요한 컨설팅 제공해 드립니다.
      • 03

        고객

        고객정보 제공

        상담원 및 회선 수, 콜센터 정보 등
        사용환경을 위한 정보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 04

        넷도어

        사용환경 설정 및 셋팅

        필요한 환경에 맞는 솔루션 설정 및 셋팅합니다.
      • 05

        고객

        서비스 이용

        콜센터 솔루션을 직접 이용하고,
        개선사항에 대해서 논의합니다.
      • 06

        넷도어

        사후관리

        시스템 안정을 위한 사후 관리 및 기술지원을 통해,
        기업의 원활한 업무환경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