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ADBAND SOLUTION PDS

      OUT-BOUND 콜센터의 필수 솔루션






      PDS (Progressive Dialing System)
      예측 다이얼 시스템으로 인건비 보다 효율적인 영업환경에 투자 하십시요.




      넷도어의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PDS 솔루션은 급변하는 최신 통신환경을 수용하고 업무분야별로 특성에 맞는 콜전략을 생성,편집하여 콜리스트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운영하면서 상담원의 생산성을 높일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다양한 다이얼링 기법을 제공하며, 고객 분석을 통해 업무 상황에 맞는 전화전략 및 콜전략을 적용하여 유효고객과의 연결율을 최대화 할 수 있는 콜 분석통계를 제공합니다.

      PDS Solution



      IN - BOUND 솔루션과의 통합이 용이함
      다양한 서버 및 DBMS를 지원
      업무환경에 맞는 솔루션 제공 ( PC 유무에 따른 상담원 화면 제공 유무 가능 )
      고객이 전화를 받는 최적의 시점에 고객과 통화를 시도함으로써 RPC를 증대
      통화 환경 및 상담원 분석을 통한 발신속도 조절가능
      호 분석률을 증가시켜 유효콜 횟수를 높이고 이를 통한 상담원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



      · 주요기능 ·


      데이터베이스 및 캠페인 편집기능

      콜리스트 운영전략, 재통화 설정등을 캠페인 별로 다양하게 구성, 또는 편집하는 관리자 기능 제공


      다양한 다이얼링 기법

      Preview, Progressive, Predictive 등 다양한 다이얼링 기법을 지원


      호분석 기능

      무응답 / 통화중 / 결번 / 외부발신 등을 판단하여 상담원에게 실제 고객의 유효한 콜만을 연결


      통합 모니터링 및 통계

      상담원의 현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관리, 캠페인에 따른 실적 및 상담내역 통계를 분석가능한 관리자 기능


      중복 고객방지 및 발신금지 리스트 관리

      데이터베이스의 콜리스트 고객중 중복고객을 제거하는 기능, 발신금지 리스트 목록 작성 후 사전발신방지 기능




      서비스 도입절차
      서비스를 도입하기까지 어떤 절차를 거칠까요.





      • 01

        고객

        문의상담

        문의상담 -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으로 문의접수를 합니다.
      • 02

        넷도어

        초기컨설팅

        기능과 이용자 업무상황 / 환경 등에 대해서
        콜센터 구축에 필요한 컨설팅 제공해 드립니다.
      • 03

        고객

        고객정보 제공

        상담원 및 회선 수, 콜센터 정보 등
        사용환경을 위한 정보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 04

        넷도어

        사용환경 설정 및 셋팅

        필요한 환경에 맞는 솔루션 설정 및 셋팅합니다.
      • 05

        고객

        서비스 이용

        콜센터 솔루션을 직접 이용하고,
        개선사항에 대해서 논의합니다.
      • 06

        넷도어

        사후관리

        시스템 안정을 위한 사후 관리 및 기술지원을 통해,
        기업의 원활한 업무환경을 지원합니다.